부여맛집 김해뒷고기 추천~

어느덧 부여맛집 김해뒷고기 다녀온지 한달.. 12.4일 바람도 쐴겸 근 한시간 거리가 되는 부여맛집 김해뒷고기에 다녀왔었어요. 지인의 부여맛집 추천을 받아서 간곳이었는데요~ 과연 어떨까~ 우리랑 입맛이 비슷한것 같아서 신뢰를 가지고 가봤었습니다~! 과연 어땠을까요? ^^

.

결과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이었습니다. 부여 맛집으로 추천하는 김해뒷고기 과연 어떤곳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밖에서 봤을때 간판은 낡고 허름했지만~~~~ 

안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많더군요~ 예약석도 되있고....앉아서 먹으려 했으나.... 동그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부여맛집 추천받은 김해뒷고기 4인분 일단 주문을 했어요~~~ 뒷고기가 뭔가 하고 봤더니~~~옛날부터 고기를 다루는 이들이 맛있는 부위(항정살, 특수부위)를 뒤로 몰래 빼돌려 먹었다 하여 뒷고기란 설이 있으며,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전주에서 항정살, 특수부위 많이 먹었는데요~~~ 참고로 숙주를 불판에 익혀서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요. 전주에선 그렇게 먹었거든요.

부여맛집 추천받은 김해뒷고기에서 먹은 것은~~ 항정살, 치맛살 이랍니다. 불판에 먼저 올려놓고~~~ 반찬들도 맛을 보니 반찬도 딱 맛있더라구요. 식당 반찬이 맛나게 잘나오면 대부분 괜찮습니다.  손맛이 있다는 거니까요.  

항정살과 치맛살 잘 익히고~ 마늘도 잘 익혀서 맛나게 한점 한점 먹었습니다. 굽기가 바쁘게 손이가고~~~ 손님들은 계속 해서 들어오시더군요~~~ 정말 바글바글~~~~ 

사장님 넘나 바쁘셨어요. 지인이 맛있고 싸서 배부르게 먹고 올수 있다 해서 가봤더니~~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파를 곁들여서 맛있게 먹고 쌈을 싸서 맛있게 먹고 된장찌개도 참 맛있더군요. ^^역시 다 맛있었어요~~~ 먹다가 국수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 국수도 맛났었어요.  국수 맛나게 끓이는 식당은 음식 잘 하는 식당입니다.ㅎ

냉면 역시 맛있다고 하더니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구요.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참고로 전 식초와 겨자를 넣지 않고 먹었는데 그게 더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냉면 먹기전에 2인분 더시켜서 6인분을 먹었어요.. 정말 아주 배부르게 먹었구요~

가격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가격표요~~6인분(120g짜리)+밥두공기+국수+냉면+콜라+소주= 49,000원가량 나왔어요. 정말 아주 배부르게 먹었는데도요~ 다들 계란탕도 많이 시켜먹던데 담번엔 저도 시켜 먹으려고요 ㅎㅎㅎ

부여맛집 추천드리는 김해뒷고기 위치도 역시 올려드립니다~~~부여에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건물은 낡고 좀 허름해 보이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12.4일에 다녀온뒤로 또 중간에 다녀왔구요. 역시나 만족스럽게 배부르게 행복하게 먹고 온답니다. ㅋ 주변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줬어요 ㅋ 쓰다보니 오늘도 가고 싶군요 ㅎㅎ

남자사장님 정말 열심히 서빙하시고 계산하시고 정말 바쁘게 움직이시더라구요. 부여맛집 추천하는 김해뒷고기 완전 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