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대천소고기맛집 동대동[백두산정육점식당] 맛있지요~

벌써 두달전이나 됐네요. 보령.대천소고기맛집 동대동[백두산정육점식당] 다녀왔었지요. 가족들 모임이 있어서 종종 가는 곳입니다~ 고기도 맛있고요 편히 먹을수 있는곳이에요. 친절하기도 하구요 ^^

두달전 갔을때 오랫만에 갔더니 헛 가격이 좀 올랐네요. 

 보령.대천소고기맛집 동대동[백두산정육점식당] 은 지인의 지인이 하시는 곳인데요. 여기는 육회가 서비스로 먼저 나와서 맛있게 잘먹을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다 안와서 기다리는 중에 사진을 찍었네요

 보령.대천소고기맛집 동대동[백두산정육점식당] 상차림을 보시면 딱 좋게 반찬이 나오고요. 맛도 좋습니다. 반찬이 맛있으면 대부분 맛있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합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겉절이도 맛있구요. 잡채도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보령.대천소고기맛집 동대동[백두산정육점식당] 조만간에 또 갈것 같은데요. ㅎ 누가 사줘서 가끔씩 가지만 참 맘에 드는 곳입니다.

맛있는 육회 ㅎㅎ 지인과 같이 가면 두접시도 먹습니다 ㅎㅎ

 보령.대천소고기맛집 동대동[백두산정육점식당] 꽃등심입니다. 색이 예쁘지요?  ㅎ 맛있게 먹었었는데 지금 점심때가 되가서 그런지 배고프네요. 지금 가고 싶어지기까지 합니다. 

가족모임, 회사 회식 등 참 많이들 찾아오시는것 같은데요. 연말이라 더 많이 북적북적 할것 같네요~안가보신분은 꼬옥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