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동대동 대구뽈데기 맛있네요

본격적으로 겨울인 듯 날씨가 상당히 많이 춥네요.겨울엔 다들 모임이 많아서 술자리 모임이 아주 많죠~식당들이나 술집들은 아주 호황이라 좋겠어요연말이라고 저도 평소보다는 모임을 더 자주 하게 되는데요. 모임을 가지고 나면 으레 다음날 아무래도 더 지치죠.

체력이 딸려서 지치는것도 그렇지만 술이~~~술을 컨디션 조절 해가며 마시면 좋으련만...분위기따라 그게 안될때도 있으니...그래서 맛나고 속풀이에 좋은 해장국집을 찾게됩니다.

저녁모임 술안주로도 좋고 술먹고 다음날 해장 속풀이로도 좋은 대구요리점. 보령 동대동 대구뽈데기

보령시 동대동 원형로터리 부근 대구뽈데기에 갑니다.

AM 08:00 ~ PM 09:00. TEL.934-2822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구가 특히 더 담백하고 깔끔한맛을 내는 이유가 있었군요.

게다가 산모의 원활한 수유에도 도움을 주며. 역시나 해장에는 탁월한 효과.

정갈하게 밑반찬이 차려집니다. 몇 번이고 리필을 했는데 친절히 응해주십니다.

참 별거 없어보이는데 저 뽀얀 국물이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답니다사실 대구요리는 보령에 와서 동대동 대구뽈데기에서 처음 접해보았는데 그 담백함이 일품이더군요. 

대구머리에는 꽤나 살이 많은가 봅니다.고기맛도 톡톡히 보았드랬죠고기 한점에 미나리 팽이버섯을 고추냉이소스에 콕 찍어서이 맛이 또 소주를 부르지요추운 이 겨울 종종 생각나는 대구요리점

보령 동대동 대구뽈데기였습니다새 점포에서 시작한지 오래 되보이진 않았는데 원래 보령에서 영업하던 가게라고 하네요올 해가 가기 전 몇 번 더 방문을 해야겠어요건강 잘 챙기며 연말을 잘 견뎌내야 하겠어요.

대구 요리가 생각나신다면 보령 동대동 대구뽈데기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