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멜로/로맨스 영화 추천 :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2004) 리뷰 입니다.

개요  코미디,멜로/로맨스/ 미국.체코 / 111분 / 2004.6.18 개봉

감독  마샤 쿨리지

출연  줄리아 스타일스(페이지 모건), 루크 메이블리(에디), 벤 밀러(소렌), 미란다 리차드슨(로잘린드 여왕)

 알버타 왓슨(에이미 모건), 존 보게이즈(벤 모건),잭카리 나이튼(존 모건), 스티븐 오라일리(마이크 모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유치하지만 재미있는 코미디 멜로 로맨스 영화를 추천 해드릴게요. 무려 12년전 영화인데요. 음~ 그때나 지금이나 달달한 사랑을 꿈꾸시는 분들은 무지 부러워 할것 같은 그런 스토리에요~~ 사랑은 때론 유치할때가 많지 않나요?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소개 시작합니다.~

코미디 멜로 로맨스 영화 추천 :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의 줄거리는?

덴마크의 트러블 메이커 왕자 에드워드와 의사가 꿈인 공부벌레 페이지~ 이 둘은 성격도, 집안도, 심지어 사는 나라도 달라 만날 인연이 없었지만, 에드워드가 평범한 대학 생활을 해보고 싶다는 이유로 온 대학에서 그 둘은 만나게 됩니다. 에드워드와 페이지는 과학실험 파트너로 제대로 만나게 되는데요. 근데 왕자병 증세 말기라고 보이는 에드워드는 수업에 늦고 맨날 옆에는 대학생이라기엔 나이가 좀 있는 아저씨를 데리고 다닙니다. 에드워드가 왕자인 줄 모르는 페이지 입장에선 정말 어이가 없죠. 

하지만 그런 점만 빼면 정말 완벽하리 만큼 멋있는 에드워드,, 그런 에드워드에게 페이지는 끌리기 시작하며 어느덧 데이트를 합니다. 평범한 페이지에게 고귀한 혈통을 가진 덴마크 왕자 에드워드~~ 그렇지만 갖기엔 벅차고 버리기엔 너무~나도 아까운 남자에요.

하지만 시련이 많을수록 사랑은 깊어진다고 하지요? 주변의 반대가 크지만 둘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어요.신데렐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영화 인데요..제가 이걸 봤을때가 아무래도 음.. 달달한 신데렐라 같은 삶을 꿈꿨는지도 ㅎㅎㅎㅎ

코미디 멜로 로맨스 영화 추천하는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은 남자주인공에게 처음엔 별로 호감이 가진 않았습니다.근데 정말 신기한게 이 영.화를 계속 보고 있으면 어느새 남자주인공에게 푹 빠지게 되거든요ㅎㅎ가끔씩 이렇게 되는 영.화가 있는데요.. 보다보면 남자주인공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요. 역시 끝까지 봐야 하는것 같습니다.

캐릭터도 괜찮고 스토리는 조금 유치하지만, 뭐 설레는 감정과 자신의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것을 보다보면.. 나름 깊이 생각도 하게 되고.. 스토리가 좀 진부하고 뻔하긴 하지만 그래도 별로 지루하다는 느낌은 안받았어요. 보고있다보면 여주인공이나 남주인공이나 둘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에드워드가 덴마크 왕자라고 밝혀지면서 페이지는 자기가 속은거 같아서 둘의 사이가 멀어지며 페이지가 자신의 마음을 알게됐을땐 에드워드는 덴마크로 돌아간 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사랑은 역시...  에드워드가 그리워 페이지는 덴마크로 슈욱 날아가고 서로 재회하게 되요. 에드워드는 페이지에게 청혼하며 덴마크 국민들에게 대외적으로 알리지만 페이지는 자신의 꿈을 버릴수가 없었는지 에드워드에게서 다시 멀어집니다. 졸업식에 에드워드가 페이지를 찾아와 자신은 기다릴수 있다고 너 밖에 없다고 고백해서 페이지는 받아들이게 됩니다. 

정말 유치하긴 하지만 ㅎ 그래도 여성들은 이런 꿈같은 연애 스토리도 꿈꾸지 않나요? 그렇게 생각하면서 가볍게 보신다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처음엔 별로 였지만 보다 보면 둘의 매력에 폭 빠져서..아 나도 그랬으면 하는 생각이 드실거 같아요. 뭐 한번쯤은 다들 이런 생각 하지 않을까 싶은데.. 현실적이었던 페이지.... 그래도 기다리는 에드워드.. 

실제로 이런 상황의 연애를 한다면... 사실 마냥 좋을 수는 없겠죠... 저 같아도 부담스러울 것 같네요...그치만 정말 사랑한다면? 콩깍지가 씌인다면..? 아마 서로 해피엔딩이 되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사실 부럽잖아요 ㅡ.ㅡ 이런 상황이 실제로 있다면 ㅋㅋ 여주인공이 음... 좀 스타일이 이 영.화랑 좀 안어울리지만...

스토리가 마냥 좋아서 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주인공이 그래도 똑똑해보이니까.. 자기 주장도 있고 그래서 머리 빈 여자주인공 같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어요 ㅎ 뭔가 달달한 유치한 영.화가 보고 싶을땐 요런 신데렐라 스토리를 가진 영.화 추천 합니다. 

오늘의 코미디 멜로 로맨스 영화 추천 은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이였습니다. 유치하게 달달하게 부럽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