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할매국수맛집 추천

2018.11월에 갔었네요 
치과갔다가 점심먹을 겸 갔었지요
멸치육수맛이 진하고 참 시원?해요!ㅎㅎ


주소:전주시 완산구 메너머1길 5
전주중화산동 할매국수맛집 본점 입니다
뭐든 전 본점이 좋습니다 ㅎ


식당내부 모습인데요 현 사진에서 우측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있답니다
좀 이르게 가서 손님이 덜왔을때에요
저는 식사하기 딱 좋았죠


영업시간은 오전 10:30~오후7:30
일요일 국경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아이들도 진한 멸치육수 맛에 홀릭해서 언제나 전주 오면 요기  중화산동 할매국수로 가자고 합니다. 면발은 일반국수 면발과는 달라요

가격 5,000원
단일메뉴 입니다

먹는방법
1. 열무+고추장+야채+국수넣고 비빔국수 먹기
2.육수+간장양념+국수넣고 물국수 먹기

처음 가시는분은 저렇게 드시면 두가지 다 제대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저 순서대로 드시길 추천
매운걸 못드시면 비벼드실때 고추장 조금씩 넣고 비비세요

많이 넣고 맵고 맛없다 하지 마시고요


3인 시켜놓고 오이며 열무 먹음서 잠시 기다림  열무도 잘 익힌 맛에 침나옵니다 ㅎ

저 고추는 맵습니다 
리필은 1회 입니다


중화산동 할매국수에서 기다리면서 육수도 한컵씩 따라놓고 식혀서 홀짝홀짝
캬~~~~진하고 맛있어요


국수 사리 나왔어요 맛있겠다 ;;;;;;;


이렇게 넣고 촥촥 비벼드세요
색이 빨갛지 않다고 고추장 듬뿍듬뿍 넣으면 아니됩니다  울면서 드시다가 말지도..


보기만해도 후루룩 먹고싶네요  밥먹은지 1시간40분밖에 안되었는데 육수맛도 그립고


아이들은 물국수로 알아서 먹습니다 
전엔 어릴땐 입맛 아니라고 못먹었는데
이젠 없어 못먹을지경...


중화산동 할매국수 맛집 추천하는이곳
전 비빔국수로 맛나게 먹고 물국수로 맛나게 먹고 아이들이 먹는 양이 많이 늘어 리필도3인 다 먹어야해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3500원 하던 시절부터 다녔는데...
거의 10년은 다녔네요ㅎㅎ


국수라면 중화산동 할매국수
이런 면발 싫어하시는 분은 딴데 가시구요

전 국수 면발 이것저것 다 좋아해요 육수맛이 좌우하는데 잔치국수도 보통 이면 잘안가지요 맛이 있어야 가요

옛날 잔치국수는 완주 봉동 할머니국수고요 면발 중면정도 살짝 매콤 시원?한맛 국수는 요기 중화산동 할매국수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