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안녕하세요 아미jc가 추천드리는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올려봅니다. 설명절 연휴가 시작되기 전날에 내려가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지인이 운영하기도 하고 명절이라 얼굴보고 밥이라도 먹을까 해서 갔었지요.  두달전쯤 오픈을 하였는데요~~~ 

요즘엔 이렇게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처럼 삼겹살도 구워서 배달하는 전문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집에서 구워먹기엔 여러가지 준비할것도 많고 냄새나고 귀찮고 늦게라도 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간편하게 알차게 배달을 해주네요. 

위치 : 전주시 덕진구 시천로 29-8. 1층 (송천동1가 626-38)

open : 오후 6시~ 새벽1시

전화번호 063) 277-9553 (이치치~ 꾸워오삼)

배달지역 : 전주시 송천동, 덕진동, 팔복동, 하가지구를 위주로 배.달 해드린다고 해요. 주문후 보통 30분(40분)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에 저녁 7시 40분쯤 도착을 하였던터라 많이 어둡네요. 그래도 잘 보이죠? 원래 카페가 있던 자리에 한의원이 들어섰다가 이번에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으로 개업을 했어요. 주변에 아파트도 많고 장사가 잘 될것 같네요 ^^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앞에서 사진을 찍는데 지나가시던 젊은 남자분도 찍어가시더군요. 집에가서 시켜드실모양이었어요 ^^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메뉴에요. 세트메뉴 반찬들에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이 딱~~ 있어서 좋았어요. ^^ 소고기랑도 돼지고기랑도 넘나 잘어울리는 명이나물~~ 

포장시 2,000원 할인도 되어요~ 제가 전주에 살고 있었다면 포장해다가도 먹었을거에요 ^^. 메뉴나 가격은 메뉴판을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참 소주 맥주는 배.달.주.문은 3000원이랍니다.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메뉴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 저희 도착하고 나서 바로 구워주셨는데요. 한분은 주방에 열심히 구우시고 한분은 전화도 받으시고 배달도 가시고~~ 바쁘셨어요 ^^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겹에서 저희가 주문해서 먹은것은~~돔배삼겹세트메뉴 중에 커플세트였어요

혼자 드시고 싶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주문해서 드세요 혼삼세트가  다 있거든요 ^^ 기다리는 동안 전화벨 울려대는데 가족세트로 막 주문하시더라구요^^ 역시 편리함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치킨처럼 배달하면 바로 먹을수 있도록 다 갖추워져 배.달이 되니 정말 좋은듯~~소주는 홀에서 4000원씩이네요.

전주송천동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저희는 지인과 함께 저녁밥을 먹었는데요~~~ 가끔 여기서 모임을 하신다는군요. 장사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된장찌개 대신 청국장찌개가 나왔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전 청국장도 된장도 무척 좋아하거든요~~ 요렇게 해주셔서 식지않고 따뜻하게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네요 ^^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에서 지인과 함께먹었는데. 맛있어보이지요? ㅎ  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원래도 고기를 잘구우셨는데 역시 솜씨가~~~~~~~

명이나물놓고 파채랑 고추랑 마늘넣고 한쌈~~~ 명이나물 빼고 한쌈~~~ 겨자소스를 폭 찍어서도 한쌈 ^^ 전부 맛있네요~~ 굽기도 잘 구우시고~~ 그래서 더 맛있어요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우리동네 먹자골목에도 광고가 실려있네요~~~ 저는 전주에 살지 않아서 볼일이 없지만~~ 배.달 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살펴보세요~~~~~ 드셔보시면 편리함과 맛에 다시 시켜드실거에요 ^^

전주송천동(덕진동,팔복동,하가지구) 배달삼겹살전문점 돔배삼겹  주문오자마자 구워서~~~ 포장 셋팅까지 끝나고~~ 저렇게 배.달이 되어 나간답니다.~~가족세트여서 그런지 콜라는 큰거로 주문하셨나봐요 ㅋ 파채도 맛나고~~ 먹으면서 주문전화가 오늘걸 들어보니 반월동은 퀵이 안간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반월동은 배.달.이 안되요..

오랫만에 만나 2시간여를 넘게 먹으면서~~ 밀린 이야기도 나누고~~ 정겨운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일하랴 얘기하랴~~ 바쁘셨던 두분이었지만요~~ 저녁밥을 맛나게 먹고 잘 사먹고 집에 잘 돌아왔습니다. 명절을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느라 이제 짬이 나네요.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게~ 따뜻하게~~ 편리하게 삼.겹.살. 배.달.해서 드실분은 여기 꼭 전화하세요~~~          간식타임이라 그런지 배가 고파지네요.. 사진보니 더 고프네요~~~ 저는 오늘저녁은 청국장에 수육을 해서 먹어야겠어요...ㅎ

위치 : 전주시 덕진구 시천로 29-8. 1층 (송천동1가 626-38)

open : 오후 6시~ 새벽1시

전화번호 063) 277-9553 (이치치~ 꾸워오삼)

배달지역 : 전주시 송천동, 덕진동, 팔복동, 하가지구를 위주로 배.달 해드린다고 해요. 주문후 보통 30분(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