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장어맛집 무한장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족 단골음식점 중 한 곳 보령장어맛집인 무한장어에 다녀왔어요~~

안그래도 지난번 먹었던 사진 보다가 겸사겸사 저녁을 밖에서 먹으려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 퇴근하고서는 집근처 음식점에 갈까 얘기나누다 제가 보령장어맛집인 무한장어 가자~~~ 했거든요~~  

그랬더니 남편 왈~~~~ 문자받았냐고 그러네요? 무슨 문자? 난 안왔는데 그랬더니 오늘 11일 무한장어에서 카톡이 왔다는거에요 이벤트 한다구요~Feel이~딱~  통했나봐요
신기방기ㅋㅋㅋ


아무튼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무한장어로 장어랑 삼겹살 먹으러 갔드랬죠~~~~ 요즘 오랫만에 갔더니 ㅋ 더 방가워 하셔서 ㅋ 기분이 좋았습니닷^^1층에 플랭카드가 새로이 걸려져 있던데~~~

안에도 있었는데 찍질 못했네요~~~~ 아쉽
넘나 피곤해서요 ㅜㅜ


아주머니 두분이서 열심히 셋팅해주시고~~ 배고파서 부랴부랴 막 죽 먹고~~~ 막 불켰는데 언제 익어 남발을 하는 아들들과.. 기다리라 그러고;;;;;

저흰 가족셋트B로 시켰구요~~~ 오리는 빼고 모두 삼겹살로만~~ 사모님이 알아서 삼겹살로 주신다고 ㅎㅎ 애들이 뭐 좋아하는지 아시니~ 참 센스 있으세요~^^ 애들은 삼겹살.. 저흰 장어~ B세트에는 장어가 3마리 나온답니다~

적당히 먹는 3~4인 가족이면 배부르게 먹을양이고요. 저희 같은 경우에는 추가 삼겹살 하나더 먹어야 해요 ㅋ 아이들은 된장찌개에 밥 먹는거 좋아해서 된장찌개랑 공기밥은 필수!
애들이 입이 좀 깐깐해서 된장찌개도 맛있어야 하고 묵은김치 같은것도 맛있어야 해요~~~


배가고프니 고기가 나오기전에 죽을 먹고 바삭한 장어뼈를 막막 소스에 찍어먹고~~~

근데 새로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어요~~ 다음주부터 넘겨 받아야 해서 배우고 있는중이라고 .... 그래서 저흰 헐 ~! 했어요? 가게를 넘기시나? 아니 왜? 아니 왜? 서로 쳐다보면서 말이죠....

나중에 알았지만 이건 그야말로 말로 인한 착각이 되었지요ㅋㅋㅋ
눈물찔끔 하며 웃었어요  이건 이따 뒷얘기 할께요



고기가 나오기전에 아주머니께서 이따 올려 주신다고 했는데.... 저희는 불 온도 올라갔음을 느끼고 제가 알아서 착착 고기 올려놓고 ㅋㅋ

캠핑을 많이 다녀본지라 뭐 해주시지 않아도 저희는 그냥 저희가 알아서 하는 스타일 이거든요~~

고기가 참 두툼두툼 좋죠?^^♡


같이 나온 장어도 한번 익혀나오는지라 빨리 구워 먹으수 있는데요~~~살아있는 장어 갓 잡아서 손질해서 나오는지라 참 싱싱합니다 ^^  보령장어맛집 무한장어가 싱싱한 이유랍니다 저가의 냉동장어가 아니에욤~

B세트에는 저렇게 낙지 두마리와 새우두마리 버섯 치즈떡4개 단호박2개 양파 이렇게 곁들여 나와요. 맨 마지막에 구워먹지욤


얼큰 맛있는 장어탕도 함께 나오는데요~~~~ 술드시는 분들에겐 고기나 장어가 익기전에 안주감이죠~~ㅋ  전 술을 안먹으니 걍 떠먹기만 ~~ 저기다가 밥말아 먹어도 맛있죠~~


얼큰 맛있는 부추야채전도 나오고요~~ 바삭하니 맛있게 잘 부쳐졌어요~~~ 저희도 전을 좋아하기도 해서 잘 부쳐먹는데요~~~ 배고프니 더 맛있었어요 무한장어엔 참 여러가지 나와서 좋아요 ㅎㅎ


드디어 장어랑 두툼두툼한 삼겹살 이리저리 굽기 시작했어요~~~~~ 야~~~ 장어다~~ ㅎㅎ
이러니까 전 보령장어맛집 무한장어 온다니까용


드디어 드디어 한참을 기다리다가 익혀진 두툼한 삼겹살이랑 장어랑 먹기 시작했지요~~ 한참 먹는데~~~~ 아까 말로 인한 에피소드를 이제 얘기해 보렵니다.

먹는데 사모님이 사장님이랑 같이 잠깐 인사하시고 지나가시고~~~그후 사모님이 테이블에 잠깐 오셨는데 우리 남편 왈~~ 왜 가게 안하시려는거에요? 물어본거에요? 사모님 엥? 네? 무슨 말이에요~~? 저 가게 계속 하는데요 하며  되래 물어보심~~ 누가 그래요? 그러시길래~~~~~~~

어.. 아까 서빙보시는 아주머니가 그랬다고하니..
아~ 하시더니 어린 알바생들 대신 아주머니를 고용을 하셨는데 새로 배우는 중이라 그런 얘기를 하신거 같다고 하길래

그럼 우린 가게 넘기시는거로 잘못들은거 같다고 착각한거 같다고 푸하하하 막 웃었어요~~~ 참.. 말이라는게~~ 말하고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참 다르게 들리네요 ㅋㅋㅋㅋ 사모님하고 셋이서 엄청 당황하면서 웃었어요 ㅋ


무한장어 장사 안되서 망했다고 가게 판다고 소문이 났다나봐요~ 그래서 9000만원에 산다고 넘기라고 전화가 온다거나 싸게 팔으라고 막 그렇게 말들이 나온다고~~

장사 잘 하고 있는데... 대체 무슨 그런 말도 안되는 입소문을 내는건지~~~ 듣는 저희가 참 어이없더군요~~~~~ 뭐 민물장어값이 비싸다는둥 자꾸 헛소문이 나고~~~


그런 소문내서 싸게 인수해서 본인들이 장사하려는 심리인지~~
아님 망하게 하려고 하는건지~~~ 장사 잘 하고 있는 가게를 그렇게 험담하며 입소문내는건지 모르겠네요~~~~~


맛있게 잘하며 가격도 그정도면 무한인데 비싼다고 생각지도 않고~~~민물장어값도 다른데에 비싸면 안비싼데~~ 무한으로 먹는게 비싸면 다른셋트메뉴로 주문해서 먹으믄 안비싸잖아요

하이튼 이런 검증되지 않는 소문을 내는 사람들 참 어이 없어요~본인일들이나 잘하지


저희는 잘못들은 말로 착각해서 맛있는 보령 무한장어 가게 없어지나 걱정했고만..... 암튼 근거없는 헛소리들 안했으면 참 ~ 좋겠어요~
우린 맛있게 적당하게 잘만 먹고 좋은데~
저흰 입도 생각도 까다로워서 맛없고 비싸고 주인도 안좋으면 다신 안가거든요  그런곳은 한번으로 땡~ Bye~

☆☆☆요즘 짜장면집 그런곳 한곳 발길 끊으려고해요 주방에 주문도 제대로 안넣고는 계산할땐 안나와서 못먹은 음식 주문까지 전부 계산하고...  안나왔다고 못먹었다고 하니 사장님이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그런곳이 있어서 돈 많이 벌었나보다 생각하고 빈정상해서 안가거든요
장사의 기본이 안되어 있잖아요  장사=서비스정신,품질,인품인데
돈내고 먹고 오는건데 그럼 안되는거라 생각해요-----짜장면집 이야기☆☆☆


암튼 단골집 망하게 하지 말았으면 해요!!
근거없는 헛소리 하는것은~! 양심이 없는거고 한 가정을 망치는 거에요..

다들 서로 win win (서로 돕고)먹고 살아야 하는데 왜그러나 몰라



사람들 말! 말! 말! 그 말~이 문제에요.
확실치 않은 말들은 큰 일로 번진다는것 잘 알았으면 좋겠어요.  사모님도 장사 열심히 해서 살림 꾸려가고 자녀들 키우고 뒷바라지 하셔야 한다는데~ 그런 가게를 넘길리가 있겠어요~


이번 31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경사가 있다고 알고 있어요
ㅋ~ 앞으로도 헛소문들 이기시고 좋은 일들만 많으시길  그리고 저희 단골 보령장어맛집 무한장어 계속 하시길 ^^
우리가족은 장어도 삼겹살도 같이 먹으니 딱이거든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