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국수 고기주는국수집 맛있어요~

지난 10월말일 저녁에 단골로 다니는  보령맛집 국수 고기주는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우연찮게  국수먹으러 갔다가 이젠 단골집이 되었네요 ♡ 국수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전화: 041-935-0329
주소: 보령시 큰오랏3길 59
(동대동 1412)

보령맛집 국수 고기주는국수집에는 국수말고도 저희가 좋아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고집한판이라는 메뉴에요 비빔국수 같이 나오고 닭구이 돼지껍데기 수육 조개관자  버섯 콘치즈 볶음김치가 올려져있는데요 맛있어요 맛있어 ♡♡ 찌개는 랜덤으로 나와요

요즘 고기주는국수집에 가면 거즘 국수 3개시키고 고집한판 중짜를 시키거든요 그럼 4인가족 든든히 먹는것 같아요  애들은 국수하나는 곱배기로 하고요

고집한판은 아빠들 술안주로 딱인거같아요 저는 돼지껍데기가 맛있어서 무척 맘에 듭니다

점심에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기 5,000원 인데요 비빔고기국수 진짜 맛있어요 배를 갈아넣으셨는지 국수 먹을때 사각한 맛이 있고 암튼 맛있어요♡♡♡♡♡

비빔국수 비주얼만봐도 침이♡♡ 고기주는국수집  사장님 솜씨가 GOOD♡

고집한판 중짜  푸짐해보이죠? 국수 시켜놓고 먹으면 딱좋은데 이것만 많이 먹으면 부족할거에요 그럼 대짜 주문하셔얄듯~

보령 고기주는국수집의 돼지껍데기~맛있어서 1만원어치 포장도 해서 둘이 먹었어요 쫄깃쫄깃 맛있어요ㅎ

이날 갔을땐 애들은 잔치국수 먹었고요  김은 선택~~~~

잔치국수에 고춧가루도 선택~저희는 원래 넣어서 먹다보니

보령맛집 국수 고기주는국수집  고집한판 맛있게 얌냠

10월말에 갔을땐 요렇게 나왔어요  ㅎ

11월 중에 국수만 후다닥 먹고 오기로 하고 갔을땐 고기국수 비빔국수 잔치국수 2개  합 22,000원  빠르게 깔끔히 먹고왔죠

고기랑 국수랑 먹어주니 더맛있고 사골, 관자 육수라 그런지 고소하고 감칠맛나며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도 거즘 다 먹고 왔네요
비빔고기국수도 정말 굿  먹고싶담 ♡

보령맛집 국수 고기주는국수집 맛있어요~
전화: 041-935-0329
주소: 보령시 큰오랏3길 59
(동대동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