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 대하여 포스팅 해봅니다.  위치와 전화번호도 올려보는데요. 041-950-0600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산로101번길 75 (구. 충남 서천군 장항읍 송림리 510) 입니다.

지난 11월달에 갔었는데요~~ 처음 가봤는데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바다 생물 자원이 참 무궁무진하던데요~~~ 휘리릭 둘러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 천천히 둘러보고 여유있게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설 연휴 당일 28일부터 31까지 휴관을 해요. 설 명절이 지나고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관람안내 시간을 보니 마감시간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하며 토요일 공휴일 마감시간 1시간 연장 운영을 하네요

** 하절기 관람시간(3월~10월) : 09:30 ~18:00

** 동절기 관람시간(11월~2월) : 09:30 ~ 17:00

휴관일 1월1일, 설날, 추석, 매주 월요일,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다음 평일 휴관

단체관람예약도 되며, 전시해설안내도 해주는데요 해양생물 전문해설가가 하루 12차례 전시해설을 진행해요. 특별전으로 레고구조대가 2016.10.28~2017.09.28 까지 1층 씨큐리움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층별로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특별전으로 레고구조대가 2016.10.28~2017.09.28 까지 1층 씨큐리움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11월에 가서 구경도 하고 조립도 해보고 참 멋지더군요.

레고로 저렇게 다 만들다니 조그만한게 모여서 참 멋지게 되더라구요. 여기서 시간을 한참 보낸것 같습니다.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1층 씨큐리움 레고 옆에서 뇌파를 이용하여 로봇을 앞으로 뒤로 가게 해봤는데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생각을 집중해서 저렇게 움직이다니 ㅎㅎㅎ 정말 신기했어요.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다른 층좀 구경해보자고 여기저기 다녀봤는데요. 와우~~~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전시하는데 정말 힘들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진짜 다양한 해양자원이 많더라구요.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에서 본 대왕조개랑 저 가오리 뼈... 저거 실제 크기라고 하더라구요. 옆에서 해설해주시는 분이 그랬어요. 진짜 우와 우와~~~~ 정말 크더라구요. 와웅~~~ 놀랬어요.진짜 신기하기도 했구요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돌아다니다보니 물없이 다니면 안되겠더라구요. 목이 엄청 말랐어요. 덥기도 했구요. 막판엔 목말라서 빨리 나가자고 하고 왔어요.. 물을 깜박하면 절대 안되겠어요 ㅎㅎㅎㅎㅎ 벽에 엄청 큰 고래가~~~~ ㅎㅎㅎㅎㅎ 그래서 찰칵~! 다음번엔 좀더 여유있게 보고 다녀야 겠어요.. 

마지막으로 흰 북극곰과 함께 찰칵 저것도 진짜 박제~~~~ 와웅 되게 커요. 진짜 내 앞에 있다면 정말 무섭겠죠? 가족들과 서천 가볼만한곳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 한번 가보세요. 저도 시간내서 다시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