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안녕하세요?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되기 전날이네요~ 정상 근무를 하면서 오늘은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프리카페 고기뷔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4인가족이 가서 저렴하게 나름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종종 이용합니다. 맛없으면 솔직히 안가는 스탈인데요. 맛도 괜찮고 저렴하고 여러가지 먹는다는 장점하에 갑니다.

솔직히 대천은 이런곳 많이 없거든요. 그나마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는 참 갈만합니다. 대신 외국인들도 많이 가는 곳이라는거..... 사람많을땐 정말 시끄럽다는거.... 그래도 갑니다 ㅡ.ㅡ;;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의 위치는 대략 이렇답니다. 지리를 모르시면 네비게이션에 찍고 가보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저기 표시된곳 좌측에 하면 되지만 많을때는 뒷골목이나 포시즌24시사우나 앞 대로변에 쭉 주차하기도 합니다.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의 가격은 

* 런치(점심) 시간 오픈~5시까지 11,900원

* 디너(저녁)시간 5시~클로즈까지 12,900원

* 아동(5세~10세이하) 는 6,900원 

저렴하죠? 마음껏 먹으면서 ^^ 맛있게 이것저것 먹습니다. 저흰 주로 고기+사이다큰병하나+소주1병 이렇게 해서 50,600원으로 배부르게 먹고 옵니다.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에서 우삼겹과 토시살 주로 먹고요. 삼겹도 괜찮습니다. 낙지랑 곱창도 구워먹고요~~ 만두에 밥, 치킨, 크림스파게티, 치즈떡등 다양하게 골라서 먹을수 있어요.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남자사장님도 인상도 서글서글 참 친절하고 괜찮으시구요. 체인이라지만 나름 고기를 선별해서~~ 암튼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고기도 중간에 바꿔봤는데 괜찮다고~ 저희 식구가 맛이 없으면 안가는데요. 여긴 그래도 자주 가는편입니다. 입이 좀 까다로워야죠.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포스팅하며 보니까 가고 싶네요 ㅎㅎㅎ 저렴하게 나름 맛있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가보세요~~~ 이번 갔을때는 평일이었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가 중간부터 사람들 차더라구요.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에서 동대동 로타리가 보이고요~~ 저녁때 창문에 비춰서 그런지 반짝거리네요 ㅎ

우리 식구가 먹던 끝자리에는 요렇게 조화 꽃나무가 ㅎㅎ 왠지 운치있죠? 벚꽃나무처럼 뵈네요. 암튼 저렴하게 괜찮게 즐기고 먹고 싶으시다면 대천 보령 동대동로타리 저렴한 고기뷔페 프리카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