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를 소개해 드릴께요~

주소는 요기--->  충남 보령시 큰오랏6길 100(구. 충남 보령시 동대동 1540) 041-936-1737  

위 사진은 저녁에 가서 깜박하고 안찍어와서 캡쳐해온 사진이라 계절이 다르답니다. ㅋㅋㅋ

설연휴 시작되기 전에 고민하다가 갔어요. 대략 위치는 위 지도를 보시면 J라고 표시된 곳에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가 있답니다. 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비 찍고 가시면 편하겠죠?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 메뉴판 사진을 작게하면 안보일까봐 크게 올립니다.  가격도 괜찮고요. 여긴 배달은 안한다고 합니다.  전 처음 가봤는데요. 맛있더라구요. 맛없는 곳은 안올립니다. 뭐 보령시내에서 좀 크다 하는 중화요리 전문점 있지만 전 맛없더라구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전 좀 많이 까다로운편 입니다. 맛없으면 다시 안가거든요.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  짜장면 곱배기1, 탕수육 대1, 짬뽕1 시켰습니다.  소주를 시키니 짬뽕국물까지 먼저 서비스로 주시네요 ^^ 소주 먼저 가져다 주시고는 센스있게 짬뽕 국물도 주셨네요. ㅎ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에서 시킨 탕수육이 젤 먼저 나오네요 ^^ 깔끔하니 야채들도 정갈하게 들어있고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짜장면도 곧 나와서 먹어보니 음~~~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먹는이마다 맛있댑니다.

짬뽕도 곧 나와서 머는데 홍합도 많이 들어있고 진하니 맛있더군요.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에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탕수육을 대 짜리로 시킨게 많아보이긴 했지만요... 겨우겨우 다 먹었어요. 어른둘 아이둘 해서 ㅎㅎ

대천(보령) 중국집맛집 홍콩차이나 중화요리에서 다 남김없이 다 건져먹고 다 먹고 왔네요. 설 연휴시작 전에 밖에서 맛있게 먹고 설 명절 잘 보냈답니다.  긴 연휴라고 느낄만큼 길어서 잘쉰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