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중학생 운동화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깔끔깔끔~

오늘은 남자 중학생 운동화로 신기려고 산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올려봅니다
옥션에서 49,500냥에 샀는데요~

참고로 기존에 아디다스 이큅먼트 235mm신고 있어서 이번에 240으로 구매했는데~너무 딱 맞더군요



사실 여자 아닌 남자 중학생인데도 신기려고 알아본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는 남자거는 250mm 부터 나오길래 여자거  240으로 구매를 한 겁니다.

별 차이는 없고 단지 사이즈가 남자거가 없어서 이렇게 샀는데요...


여자 운동화로 나온거라 그런지 저는 낙낙하고 큰데 아들은 남자애라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240mm가 딱 맞더라구요
기존 아디다스 235신었는데...그래서 교환 했어요 ㅜㅜ 며칠 더 걸렸죠


여자 아닌 남자 중학생 운동화 신기려고 산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이렇게 240mm 는 7이 써있더군요

요즘은 공용으로도 많이 신으니까 굳이 이런건 여자운동화 남자운동화 따질필요 없더라구요


남자 중학생 운동화로 신기려고 산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앞부분 자세히~~~
이 운동화는 가벼운 런닝화로도 많이 신더라구요


바닥면도 딱 잘 나와서 맘에 들어요


저는 가볍게 깔끔히 신기는걸 좋아해서 심플하고 깔끔한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이 가격이나 디자인이나 맘에 들더군요 발은 금방 크기도 하구요


남자 중학생 운동화로 신기려고 산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참 깔끔해요 가벼워서 좋고요 무거우면 별로~ 아들도 무척 맘에 들어합니다

운동화에 여자꺼라고 써있는건 아니니까 ㅋ 토는 안다네요ㅎ


제가 찍어봤어요 신었을땐 큰지 모르겠던데 제가 230mm 신거든요  나란히 놓고 찍으니 크네요 교환전 240mm 입니다 이렇게 보니 엄청큰듯


남자 중학생 운동화로 신기려고 산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결국 교환신청해서 다시 받았어요


남자 중학생 운동화로 신기려고 산  나이키 우먼스 레볼루션4 245mm는 한참 낙낙히 신길것 같습니다   7.5라고 써있네요


제가 다시 신어봤어요 사진상으론 240mm나 245mm나 크게 차이 없어보여요

근데 참 깔끔 좋네요 가벼운 런닝화 느낌 딱~
옥션에서 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