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눈이 내리는 수요일 오후네요~! 오늘은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을 소개해 드릴께요. 3번정도 가봤는데요~! 짜장면과 탕수육 짬뽕까지 모두 맛있답니다. 이사와서 맛있게 먹어본 짜장면 맛집이 없었는데..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에 저녁에 가서 찍었지만 간판이 잘 나왔네요. 출발5분전에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갔답니다. 혹시나 쉴까 혹시나 손님이 많아서 기다릴까 해서요..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 주소와 전화번호 입니다. 

충남 보령시 대천동 318-42(보령시 구시 10길 10)    041) 931-2525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에 가기전에 저희는 탕수육과 짜장면곱배기 1, 짬뽕 1를 시켜놨어요.  너무 배가 고팠는데 미리 시켜놓은 덕에 생각보다 빨리 나왔네요. 탕수육 소스도 맛있고 탕수육도 아주 맛나답니다. 주인이신 주방장 아저씨께서 너무나 좋은 솜씨로 깔끔하게 튀겨내시네요. 

이게 정말 맛있는 탕수육이야 할 정도로 깔끔한 맛이 납니다. ㅎㅎ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은 면발이 가늘어요. 면도 맛있고 짜장면 소스도 괜찮구요.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은 짬뽕도 시원하니 얼큰하니 면발도 가늘도 아주 아주 맛있어요. 얼큰해서 거의 다 먹었지요.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 정말 짜장면, 짬뽕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사와서 먹어도 그렇게 맛있구나 하는곳이 없었는데 말이죠.

대천(보령 중국집 맛집)-가원 가격표를 찍어왔는데 잘 보이려나 모르겠네요. 어쨋든 배고플땐 미리 전화 주문하고 가서 맛나게 드셔보세요~~~아주 맛있게 드실수 있고 후회 없습니다.  지인이랑 한번 갔다가 계속 가게 되네요